SBS MTV, 2012 런던올림픽 기념
영국 대표 록 밴드 '뮤즈'의 월드스테이지 방송
SBS MTV 월드 스테이지: 뮤즈, 27일 밤 11시 방송


- 2012 런던올림픽 공식주제가에 뮤즈의 'Survival' 선정을 기념
- '아름다운 강렬함'으로 70,000여 관중을 매료시킨 '뮤즈'의 독일 뉘른베르크 락앰링 (Rock AM Ring) 라이브 공연을 '월드 스테이지: 뮤즈' 로 특별 편성



사진제공=워너뮤직 코리아


글로컬 전문 음악 채널 SBS MTV는 2012 런던올림픽 공식주제가를 부르게 된 브리티쉬 록의 대표밴드 뮤즈(MUSE)의 월드스테이지를 특별 편성한다.

매튜 벨라미(기타ㆍ보컬), 크리스 월스턴홈(베이스), 도미닉 하워드(드럼) 3인조로 구성된 뮤즈는 1999년 첫 정규앨범 '쇼비즈(Showbiz)'를 발표한 후 지금까지 5장의 정규앨범을 통해 라디오헤드와 비교될 만큼 평단과 대중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온 밴드이다.

2012 런던올림픽 공식주제가로 선정된 'Survival' 에서도 느낄수 있듯이, 이번 '월드스테이지: 뮤즈' 에서는 "Uprising", "Time is running out"등 강한 집념과 신념을 주제로 한 뮤즈의 대표곡들을 만나볼수 있다. 70,000여 독일 관중앞에서 선보인 이들의 폭발적 라이브 공연 영상을 1시간동안 거침없이 즐겨보자.

세계적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뮤지션들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을 들을 수 있는 월드스테이지는 "TV로 즐기는 글로벌 뮤직 라이브"라는 컨셉을 기본으로 초대형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콘서트만을 기획, 방영하는 프로그램이다. 글로벌 뮤지션들의 대형 콘서트,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등 굵직한 명성의 무대를 라이브로 녹화, 방영해오며 전 세계 6억여 가구에 이르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음악 장르의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소개하고 있다.

월드 스테이지: 뮤즈는 한국시간으로 7월 27일 밤 11시 SBS MTV를 통해 국내 방송된다.




뮤즈 월드스테이지 방송일정
- 본방 : 7월 27일(금) 밤 11시
- 재방 : 7월 28일(토) 오전 9시 반

Copyright : SBS MTV